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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 신제품 인지도 높이기 TIP10_2

작성자
최윤희
작성일
2020-06-10 17:48
조회
1159


6. 블로그를 활용하자

또 다른 방법은 바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 창구도 될 수 있지요.

주당 2-3개 정도의 글을 포스팅하는 것은 온라인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이 됩니다.

클라이언트의 흥미를 끌 수 있을 만한 내용이라면 더 좋겠지요.
글을 쓸 시간이 부족하다면, 팀원과 업무 분담을 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브랜드에서 인간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7. 고객에게 뉴스레터를 보내자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뉴스레터 역시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같은 메일을 모든 고객들에게 동시에 보내기보다는, 고객을 그룹별로 나눠서 각 그룹에게 알맞은 내용을 보내는 것이 더 좋겠지요. 또한 메시지는 간결할수록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메일을 꼼꼼히 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뉴스레터는 간결하게 쓰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문구로 채우는 것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고객들도 더 이상 여러분을 찾지 않습니다. 경쟁에서 밀리지 않으려면 고객에게 끊임없이 다가가세요.


8. 수준 높은 콘텐츠를 확보하라


 해당 분야를 주도하고자 한다면,
그에 걸맞는 전문성을 보여주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기에 가장 좋은 채널이 무엇일지 고민해보세요.
보다 중요한 것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콘텐츠를 원하는 수준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9. 인센티브를 제공해서 좋은 리뷰를 받자


비즈니스에서 입 소문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물론 ‘좋은’ 리뷰가 달릴 수 있도록 하는 게 우선이겠지요.
고객을 감동시키면, 그 감동은 곧 좋은 입 소문으로 퍼지게 되어있습니다.

인센티브를 너무 아끼지 마세요.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지는 투자라고 생각하세요.
최대한 많은 고객이 리뷰를 달고
인센티브를 받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세요.




10.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 브랜드를 찾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비법, 그 마지막은 바로 네트워킹입니다.
각종 비즈니스 모임은 꼬박꼬박 챙겨두세요.
브랜드를 홍보하고,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요.

여러분에게 딱 맞는 사업 파트너를 찾으려면 일단 같은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다른 사업자들을 눈 여겨 봐야 합니다.
함께 성장 가도를 달릴 수 있을 만한 다른 브랜드를 한 번 찾아보세요.
경쟁 브랜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경쟁에서 우위에 있는 경우라면 더욱 그렇지요.



출처: http://blog.wishket.com/%EB%B8%8C%EB%9E%9C%EB%93%9C-%EC%9D%B8%EC%A7%80%EB%8F%84-%EB%86%92%EC%9D%B4%EB%8A%94-%EB%B0%A9%EB%B2%95-10%EA%B0%80%EC%A7%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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