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베타즈와 유저테스트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자주 묻는 질문

  • Q.[계정] 계정 정보(휴대폰 번호, 주소지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계정 정보는 [회원정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Q.[계정] 탈퇴했는데 기존에 쓰던 이메일과 아이디를 다시 쓸 수 있나요?

    네, 탈퇴 후 기존에 쓰시던 이메일과 아이디로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 Q.[계정] 탈퇴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고객센터에서 [1:1 문의하기]를 통해 탈퇴 신청을 하시면 신청일 기준 24시간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탈퇴처리가 됩니다.
  • Q.[계정] 가입했는데 인증 메일을 못받았어요.

    회원가입시 신청한 이메일로 접속하면 베타즈 가입 인증메일이 와있습니다.
    URL링크를 클릭하셔서 이메일 인증을 진행하면 됩니다.
    (간혹 인증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인증메일을 받지 못하셨거나 인증이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주)유저커넥트 본사 고객센터 031. 216. 5930 (월-금 10:30~18:30 /주말, 공휴일 휴무)
  • Q.[테스트] 보통 유저테스트 테스터로 선정되는 확률은 어떻게 되나요?

    테스트 선발 기준은 테스트 제품의 종류, 테스트의 난이도, 테스트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유저테스트 상세페이지에 모집대상, 우대사항에 해당되는 사항이 많을수록 선정될 확률은 높아집니다.
  • Q.[테스트] 방문 또는 전화 상담으로 유저테스트 신청이 가능한가요?

    유저테스트 신청은 베타즈 홈페이지에 있는 유저테스트 지원하기 기능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 전화, 메일 등으로 신청이 어렵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Q.[테스트] 유저테스트의 기간이 궁금합니다.

    유저테스트의 기간은 참여 방식/유형/진행 지역 등 이용하시는 서비스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현장 참여형의 경우 최대 이틀이 소요되며 실생활 활용형의 경우 테스트 제품/서비스에 따라 월단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유저테스트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기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Q.[테스트] 서비스 이용 절차를 알려주세요.

    1. 베타즈 홈페이지 유저테스트 메뉴를 통해 진행중인 테스트를 확인합니다.
    2. 원하시는 유저테스트 정보와 주의사항을 숙지한 상태로 지원하기를 누른 후 지원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3. 마감일에 맞춰 안내되는 테스터 선정 연락을 받은 후 안내에 따라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4. 테스트 종료일 기준 2주 이내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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