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 PLACE

베타즈 유저들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

베타즈 유저 플레이스

베타즈 유저 플레이스는 유저테스트와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자유로운 방식으로 업로드하여
유저들간의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베타즈 유저 플레이스는 유저테스트와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유저들이 자유로운 방식으로 업로드하여 서로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개인별 시스템 트레이딩 솔루션

작성자
지서연
작성일
2020-11-17 19:38
조회
1575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바이낸스의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브로커 트라움인포테크(대표 이상훈)는 16일 바이낸스 사용자를 위한 개인별 자동거래 시스템 ‘코인버틀러(coinbutler)’ 베타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

API 브로커는 바이낸스의 API를 통해 외부에서 바이낸스를 이용 할 수 있는 플랫폼업체를 의미하는데 일종의 HTS 라고 생각하면 된다. 

거래시간이 정해져 있는 주식과 달리 24시간 오픈 된 가상자산 거래소는 큰 변동폭과 운영시간 때문에 자동 거래 시스템에 대한 니즈가 많았던 분야였지만, 개인이 자동거래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반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자동거래 트레이딩을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코인버틀러’는 손쉬운 인터페이스와 직관적 구성으로 편의성 강화에 집중했고, 주식, 해외선물, 디지털자산 등 오픈 API를 제공하는 모든 투자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플랫폼으로 확장성 측면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트라움인포테크 관계자는 “최근 전세계적인 유동성 공급 상승과 투자시장에 대한 관심고조로 개인투자자들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생업과 투자를 병행해야 하는 개인 투자가들은 제때 대응을 하지 못해 불측의 손해를 보는 측면이 많았다” 며 “코인버틀러의 양방향 매매 감지와 전략 자동투자 시스템을 활용하면 개인투자가들의 이러한 불편이 많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코인버틀러는 베타 테스트때는 모의 투자만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마음껏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12월 초순 모의 트레이딩 대회를 오픈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기호일보(http://www.kihoilbo.co.kr)

top